오살남's 진솔한 리뷰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첫 개봉기 + 실 사용기 "튼튼한데 감성 있네?"

오살남 2020. 10. 21. 18:11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첫 개봉기 + 실 사용기 "튼튼한데 감성 있네?"


안녕하세요

오산에 살게 된 남자 오살남 입니다😁

 

이전에 포스팅은 따로 안 했지만

예전 이마트에서 득템 한 아이템이 있었어요

 

스탠리 워터저그 7.5L 가격 "59,000원"

바로 요놈입니다.

스탠리 워터 저그 7.5L를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하다 

이마트에서 특가 세일을 하길래 바로 득템을 했었는데요

구매를 하고 나니 또 다른 난관에 부딪히게 되더라고요..

 

"근데 저걸 어디에다 올려놓지..?"

역시 캠핑장비의 끝은 없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알아본 것이 우드 쉘프였는데요 종류도 가지각색이고 정말 많더라고요

그중 제가 고심 끝에 구매하게 된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포스팅 시작합니다.

- 이하 포스팅에 나오는 상품들은 개인 사비로 구매한 점 참고 바랍니다 -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개봉 전 사진

상품은 쉘프 케이스에 담겨서 배송이 되었습니다.

수납 시 크기는 약 90cm x 30cm x 10cm 정도 되고요

무게는 약 6.35Kg 되었어요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제가 쓰는 폴라리스 레오 알파 텐트와 뭔가 잘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ㅎ

 

케이스 개봉 사진

캠핑장에 도착해서 실제로 개봉해봤는데요

상판 중간 사이에 스티로폼이 껴있어 흠집 방지와 완충(?) 역할을 해주는 것 같았어요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설치 순서 왼쪽부터

 

아베나키 3단 폴 우드 쉘프의 설치는 정말 간단했어요

 

1. 제일 작은 크기의 상판을 프레임 상단에 결합을 한다 (상판 하단에 돌출 부위가 딱 맞물려야 해요)

2. 중간 크기의 상판을 중단 프레임에 결합을 한다. (상단 상판처럼 하단에 돌출 부위를 똑같이 맞물려 주시면 됩니다.)

3. 제일 큰 크기의 상판을 하단 프레임에 결합을 한다. (하단 돌출 부위 맞물려 주면 끝!)

 

꼭 상단 상판부터 결합을 하셔야 수월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완성된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완성하고 이것저것 올려봤는데요~

뭔가 많이 허전하죠?ㅎㅎㅎ

그래도 우드쉘프 하나 때문에 확실히 캠핑의 분위기가 180 º 바뀌더라고요

역시 캠핑은 장비빨인가 봅니다ㅎㅎㅎ

 

 

<출처> 네이버 "초캠몰", https://smartstore.naver.com/chocammall -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 크기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의 크기 참고하세요~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를 구매한 가장 큰 이유는

보통은 접이식 우드쉘프를 많이 사용하는데요

제가 알아본 상품들은 가격 대비 상판(합판)이 부실해 보이는 것들이 대부분이었어요

왠지 조금만 무거운 물건을 올려놔도 금방 부서질 것 같은...

 

그런 느낌이 지배적이어서

튼튼하면서도 감성적인 아이템을 찾다가

결국 아베나키 3단 폴 우드쉘프를 찾게 되었는데요~

역시나 튼튼하고 감성적이었어요!

 

"아베나키 3단 폴 우드 쉘프"의

하트 점수는!!🧡🧡🧡🧡🤍

- 제품의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감성적이고 튼튼하지만 6.35Kg의 무게와 상판과 상판 사이의 약간은 좁은 공간은 조금은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그 외 감성, 실용성, 수납성 부분에서는 

대 만족이었으니 추천드립니다!

 

아쉽게도 아베나키 3단 우드 쉘프는 대부분의 판매 사이트에선 [품절] 표시가 되어 있네요...

재 입고 시기 잘 맞춰서 바로 득템 하시길 바랍니다ㅎ

 

 

그럼 다음번엔 더 재밌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상 오산에 살게 된 남자 오살남이었습니다!😁

 

모두 모두 합리적인 구매되세요~😊

 

빠이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