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살남's 맛집탐방

[오산 맛집] 오산조은참치 본점 '오산이 본점이었어?!하긴 오산이 붙어 있으니..'

오살남 2020. 10. 18. 18:31

[오산 맛집] 오산조은참치 '오산이 본점이었어?!하긴 오산이 붙어 있으니..'


안녕하세요

오산에 살게 된 남자 오살남 입니다😁

 

즐거운 주말 알차게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부부는 토요일 저녁에 오랜만에

집밥이 아닌 외식을 했어요!!

외식=외부음식을 뜻합니다ㅎ

 

몇 날 며칠 참치 노래를 부르는

애봉이를 위해 저희 부부는 참치를 먹기로 했어요!ㅎ

 

그럼 오산조은참치 본점 포스팅 시작합니다!

 


오산조은참치 본점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오산조은참치 본점이라는 사실을 포스팅하면서 알게 됐어요

보통 참치 전문점 하면 내륙보단 해안도시 쪽에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요

참치와 오산의 연관성이 전혀 없는 곳에

오산조은참치 가 본점이라는 것이 은근 신기하더라고요ㅎ

 

 

오산조은참치 본점 외부전경

저희는 줄곧 배달앱으로 주문을 해서 시켜 먹었는데요

어제는 직접 매장에 찾아가서 수령했어요!

 

포장 전문점답게 포장을 강조하는 문구가 적혀있었고요

매장에서 방문포장 시 3,000원 할인된다고 하네요!

앱으로 주문하고 방문할 경우 전송된 메시지 주문번호를 확인하시고 할인해 준답니다

 

오산조은참치 본점 메뉴

혼술을 위한 메뉴도 있으니 1~2인이 간단히 먹을 때 좋을 것 같았어요

 

식당 내부 

포장 전문점이라서 그런지 식당 내부에서 식사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은 없었어요

오산시 발전에 큰 공을 세웠다는 표창장도 있었어요ㅎ

본업에 종사하면서 봉사도 하시는 것 같았어요~멋진 사장님 엄지 척!👍

 

무료 음료를 몰래 집다 걸린 애봉

 

신기했던 건 식당 내부에 무료 음료가 비치되어 있더라고요~

'누구든 편히 드세요🤍'라고 쓰여 있지만 정작 저희 둘은 눈치만 보다가...😏

애봉이 먼저 집어 들킬래 저도 같이 들었어요!!

이것이 바로 소확행🤩

 

내돈내산 인증

아쉽게도 포장된 상태는 찍질 못했어요..

초보 블로거 티 내는 것도 아니고..😭

 

조은특선 + 소주

 

집에 들어와서 바로 상부터 폈네요ㅎ

조은 특선 구성에는 새치류 24점 이상/다랑어류 20점 이상/메까도로 13점 이상/혼마 도로 8점 이상이라고 쓰여있는데요

참알못먹잘(참치를 알지 못하는데 먹기는 잘먹음)인 제겐 그저 빨간색과 분홍색과 흰색의 참치로만 보인답니다..

담에는 부위 공부 좀 해야겠어요..

 

엄청 신선하고 차가웠던 참치회

포장을 집에 와서 상을 차리기까지 대략 25분 정도의 시간이 흘렀었는데요

참치회가 엄청 신선하고 차가웠어요 그래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Denby 술잔

역시 참치회 하면 술이 빠질 수 없겠죠~

Denby 술잔은 참치회랑 정말 잘 어울린답니다

 

결국 각 1병 하고 바로 뻗어 버렸다는...☠


"오산조은참치 본점"의

하트 점수는!!🧡🧡🧡🧡🧡

- 제품의 평가는 지극히 주관적이므로 참고만 부탁드립니다 -

 

참알못먹잘(참치를 알지 못하는데 먹기는 잘먹음)인 제가 맛을 평가하기는 좀 그렇긴 하지만

우선 가격이 정말 합리적이었다고 생각됩니다

보통 2인이 참치집 한번 가면 기본 1인 30,000 이상을 줘야 하는데요

(물론 음식점의 서비스 제공비와 식당 자리 값 포함)

 

1인 가격으로 2명이서 간단하면서도 배부르게 먹을 거라면

포장해서 먹는 것도 좋다고 봅니다ㅎ

물론 가게에서의 분위기 정도는 포기해야겠지요?ㅎ

 

참치도 신선하고 가격도 합리적 이어서 전 좋았던 것 같습니다ㅎ

물론 선택은 개인의 몫 이니까요

 

그럼 다음번엔 더 재밌는 포스팅으로 찾아오겠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 눌러주시면 제게 큰 힘이 된답니다

 

이상 오산에 살게 된 남자 오살남이었습니다!😁

 

모두 모두 즐거운 식사 되세요~😊

 

빠이루!🖐